텍사스 대 카우보이스 팔레이 픽: 휴스턴이 MNF에 댈러스를 묻을 것에 베팅하기

휴스턴은 편안하게 승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텍사스에 단순히 점수를 매기는 대신, 이번 월요일 밤 축구 경기는 온라인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 베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월요일 밤 축구 경기에 베팅할 다리 3가지

1. 댈러스 전역을 달리는 조 믹슨

휴스턴은 댈러스를 수비와 러닝 게임이라는 두 가지 방법으로 시추할 예정입니다. 전자가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텍사스는 방문객으로서 많은 주요 수비 지표에서 상위 8위 안에 들었습니다.

후자는 러닝백 조 믹슨을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전 벵골은 이번 시즌에 복수심을 가지고 달리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그가 MNF 파레이를 위한 NFL의 첫 번째 추천 선수인 이유입니다.

믹슨은 7경기 동안 655개의 러싱 야드와 7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지난 5경기 중 4경기에서 100야드 이상의 러싱 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댈러스는 그를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카우보이스는 캐리당 4.7로 두 번째로 많은 러싱 야드(경기당 152.1야드)를 허용합니다. 판타지 게임을 한다면 댈러스는 상대 러닝백에게 세 번째로 많은 판타지 포인트를 내주었습니다.

NFL 확률을 보면 87 ½ 야드에서 믹슨의 라인은 너무 관대합니다. 댈러스는 이번 시즌 한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92개 이상의 러싱 야드를 내주었습니다.

휴스턴은 이 경기 초반에 올라가서 공을 계속 돌릴 것입니다. 믹슨의 스플릿이 스트레치를 줄여주더라도 하프타임까지 파레이 베팅을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팔레이 믹슨이 87야드 이상을 질주합니다.

2. 댈러스 공격이 더 추악해졌으니 토탈과 맞서기

댈러스에서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을까요? 카우보이스 팬 여러분, 아직 쿠퍼 러쉬를 중심으로 8경기가 남았으니 안전벨트를 매세요.

새로운 선발 투수는 지난주 이글스와의 홈 경기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러쉬는 두 번의 실책을 범하는 동안 45야드 패스에 그쳤습니다. 더 나빠지기는 어렵지만 댈러스가 예상 포인트 합계를 초과하는 득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번 시즌 5경기에 출전한 러쉬는 시도당 평균 3.4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목 부상도 있어 경기당 러싱 야드가 68.7야드에 불과한 러닝백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eeDee Lamb 외에는 댈러스에 믿을 만한 리시버가 없습니다.

램은 "작업은 끝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라면 그와 호흡을 맞출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남은 시즌 내내 이 일을 해낼 것이기 때문에 저는 램을 가장 신뢰합니다. 지난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상관없습니다."

현재 휴스턴은 69.2%의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는 다공성 레드존 터치다운 수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NFL에서 세 번째로 나쁜 기록입니다. 하지만 댈러스가 먼저 레드존에 진입해야 합니다. 휴스턴은 이를 방지하는 데 능숙합니다.

텍사스는 지난 세 번의 원정 경기에서 평균 22점을 허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쿼터백 플레이를 펼친 팀들을 상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댈러스가 18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는 시나리오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댈러스의 존재하지 않는 러싱 수비를 고려하면 휴스턴이 이 경기를 통제할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일부로 만들어야 하는 MNF 플레이의 일부로 댈러스의 총 포인트를 17 ½ 미만으로 포함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3. 휴스턴의 강력한 출발과 승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스턴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텍사스 출신의 QB C.J. 스트라우드의 로드 고군분투로 인해 우리는 터치다운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서 NFL 예측의 가장 좋은 점은 휴스턴이 하프타임에 리드하고 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더블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이는 -350에 해당하는 팀이 승리하는 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지난 10번의 로드 게임 중 7번의 경기에서 전반전 스프레드를 커버했습니다.

텍사스 대 카우보이스의 베팅 추세를 살펴보면 휴스턴은 전반전 평균 10.4점을 허용하고 있으며, 8.4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올 시즌 텍사스의 최악의 도로 손실로 인해 바이킹스가 휴스턴을 상대로 14-0으로 승리한 미네소타 경기가 포함됩니다. 휴스턴은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제츠를 7-0, 패커스를 19-14, 패트리어츠를 14-7로 앞질렀습니다. 스트라우드의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휴스턴의 수비는 강했습니다. 수비진에서 주요 부상을 안고 뛰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댈러스 역시 공격의 깊이가 더 떨어집니다.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순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